CX와 렉서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결합하여 재창조된 렉서스카드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내는 성공적인 프로젝트가 되었습니다.
이렇듯 이번 프로젝트에는 아름답고 고급스러운만을 강조한 디자인인 설계가 아닌, CX(고객경험)의 접목을 중요하기위해 자동차전문가,산업디자이너,심리학자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등 다양한 전문가들을 CX팀에 합류 시켜 이루어 졌습니다.
Category : 서비스
Color : 골드
Type : 자동차,금융, 서비스
CX와 렉서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결합하여 재창조된 렉서스카드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내는 성공적인 프로젝트가 되었습니다.
이렇듯 이번 프로젝트에는 아름답고 고급스러운만을 강조한 디자인인 설계가 아닌, CX(고객경험)의 접목을 중요하기위해 자동차전문가,산업디자이너,심리학자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등 다양한 전문가들을 CX팀에 합류 시켜 이루어 졌습니다.
Category : 서비스
Color : 골드
Type : 자동차,금융, 서비스
User eXperience
pragmatic quality
hedonic quality
beauty
goodness